[안내](주)에프에이솔루션 일반채용 요청

  • 작성일2022.06.09
  • 수정일2022.06.09
  • 작성자 배**온
  • 조회수753

회사 소개

(주)에프에이솔루션 입니다. 온라인 인프라 기반의 새로운 금융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일본의 SBI(Soft Bank Investment) 그룹 산하에 속해 있는 기업으로, 그룹사는 물론 그룹 이외의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터넷 기반의 IT 솔루션을 개발 및 아웃소싱하여 온라인 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으며, 종합적인 IT 솔루션 및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여, 일본 및 기타 해외시장의 고객에게 인정받는 기업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2018년 부터 AI 사업분야를 시작해서 4개의 AI 추천 시스템 프로젝트 완료, 3개의 의료영상 분석 프로젝트 완료하면서 AI 개발 역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작년과 올해를 통해 당사는 의료 영상분야에 대한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각 분야의 전문성을 확보했습니다. 의료 영상 분야는 CT, X-Ray, 초음파 등의 다양한 영상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하여 특정 부위를 찾고 의심되는 질환에 대해 분류하는 딥러닝 모델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추가적인 의료영상 분야의 프로젝트(3D CT 교정치료, 배아세포 영상 분석, 태아 심박동 그래프 분석 프로젝트 각각 진행중, 복부CT 진단 프로젝트, 태아 초음파 분석 프로젝트 진행 예정)와 당사 자체의 의료영상 AI 솔루션을 통한 제품화를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이를 위한 영상데이터 처리, 영상 데이터 분석, 학습 모델 개발, AI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에 대해 같이 경험을 쌓고 목표를 이루어 갈 인력을 찾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지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업무 
ㆍDeep Learning/Machine Learning 기반 영상 분석 모델 연구/개발
ㆍComputer Vision 분야 최신 연구 동향 파악 및 공유
자격요건 

ㆍ기계학습과 딥러닝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ㆍ영상/이미지 처리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컴퓨터공학 / AI 분야 석,박사 학위 보유

ㆍ머신러닝 모델 서비스화 경험이 있으신 분

ㆍ데이터 분석에 특화된 경험이 있으신 분

ㆍ일반 어플리케이션(웹, 앱) SW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ㆍ정규직/.서울 영등포구

ㆍ연봉은 협의 후 결정

 

학과 게시판에 게시 또는 취업하고자 있는 학생들이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관심학생은 윤학재 IPP교수님께 연락바랍니다.

- hjyun@mju.ac.kr

- 010-8714-514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